고객지원
  • 자주하는 질문
  • A/S 정책 및 문의
  • Q&A

CUSTOMER

After Service

A/S 정책 및 문의
A/S 및 품질보증

제품의 보증기간은 본사나 공식 취급점을 통해 구입하신 날부터 1년 입니다.

보증기간 동안 발생하는 부품의 하자 또는 조립 과정상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 등은 본사 서비스 센터에 오셔서 무상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일반적인 마모나 잘못된 사용으로 인한 제품의 고장, 제 3자의 임의적인 수리 등으로 인한 하자나 사고로 인한 파손 등은 무상 A/S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
문의 및 상담 안내
전화 상담 안내
031-884-6772
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사항을
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.
업무 시간 안내
오전 09:00 ~ 오후 06:00
주말 및 공휴일은 휴일입니다.
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